남아초음파사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카이캐슬 조회 27회 작성일 2022-01-26 16:52:08 댓글 0

본문

[임신 16주]아기성별 확인, 초음파 보고 우리 부부가 놀란 사건

자꾸자꾸 영상 재업로 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16주에 초음파 영상을 보고 왔는데요

과연 뱃속의 두찌 성별은 무엇일까요?

아기 성별.. 그동안 넘 궁금했거든요

가족분들이 꾸신 태몽은 두 마리의 뱀꿈과, 알밤 꿈이었는데

이 태몽은 남자일까요 여자일까요?

메일 ansghktnr@naver.com

#아기성별 #임신16주 #초음파영상
흔하디 흔한 common : 와.....두찌가 아들이였다니 ㅋㅋㅋㅋㅋ채니엄마 축하해용
짱아 : 완벽한 균형을 이뤘네요! 멋져용♡♡
Jeong-Seop Shin : 축하해요 ㅎㅎ
휘원 : 근데 딸이 한명 있으니까 많이 좋네요
저는 다 아들 이니까 외출할때.
그리고 꼭 제가 애들 놀아줘야 된다네요 ㅎㅎ
금민정 : 축하드려용ㅎㅎ 딸 아들 최고네용 ㅎ
저희집은 아들 딸임

[다큐플렉스] 상상도 못한 태아 초음파 사진의 비밀 #엠뚜루마뚜루 #볼꼬양 MBC211001방송

[다큐플렉스] 금요일 저녁 8시50분 방송!
#오은영 #도경완 #성교육 #유아 #유아자위 #태아자위 #유아상담 #자녀양육고민 #다큐플렉스

MBC의 따끈따끈한 영상을 내 맘대로 편하게 즐기는 채널
#엠뚜루마뚜루 : https://url.kr/CqF38V

* [다큐플렉스] 풀버전 보러가기
✔ WAVVE : https://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T40868G
✔ iMBC : http://www.imbc.com/broad/tv/culture/docuflex/vod/index.html?bid=1005073100046100000
엑수 : 진짜 오은영선생님은 대단하다 앞으로 아동관련 발전을위해 더힘써주세요
J Choi : 도경완 아나운서가 진행을 위한 흐름도 잘 가져가면서 일반 시청자들 입장에서 가질법한 생각을 표현해주는 중간다리를 잘 하는것 같다. 아나운서 시절부터 생생정보를 비롯해서 저런 역할에 과하지 않으면서 분위기 살려주고 재미있게 잘 이끌어가는 능력이 좋다
Sophie H Kwon : 진짜 오은영 선생님은 한국의 인재셔… 너무 감사해 한국에 이런 훌륭한 사람이 계시다는게 ㅋㅋ
땡큐보리밥 : 너무 너무 유익해요
아이의 발달을 이해하고 그 상황에 맞게 설명해주는 방법들 많은걸 배웁니다.. 육아하면서 엄마인 저도 함께 커가는 기분이예요.. 이 시간들이 너무 소중하네요..
여러 루트로 많은걸 알려주시고 소통하려하시는 오박사님ㅜㅜ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짱짱
hyuk : 진짜 오은영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 보수적인 우리 사회를 좀 더 개방적이고 다름을 다름으로 인정할 수 있게 해주시는 것 같아요 존경합니다!!

임신 태아 성별 확인법 6가지 | 숨겨진 테스트 방법까지?! [ 난황위치 / 각도법 / 황실달력 등등 ]

임신 후 가장 궁금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아기의 성별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태아 성별 확인시기까지 기다리기에 너무 많이 남은 예비 엄빠를 위한 태아 성별 확인법 6가지를 알려드릴게요.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믿거나 말거나 방법부터 초음파 사진을 분석해서 아기의 성별을 예측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집에서 하실 수 있는 숨겨진(?) 테스트 방법까지 소개해드릴테니까 오늘 영상도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임신 #임신일기 #성별확인


✎ 아이패드 속지 구매 |
네이버에 ' 인프제스터디 ' 를 검색해주세요 !

☾ 인스타그램 |
@infj_study @infj_myhalf

✈︎ 이메일 |
becozu.joanna@gmail.com
소소일기 : 우주의힘이라뇨 ㅋㅋㅋㅋ 역시 아들일줄 알았어요 !! 주수사진 너무 아름다워요~ 예쁘다는 말보다는 아름답다는 말이 어울리는 인프제님 ❤️ 임신 리뷰 많이 해주세요 ! 감기 조심하시구요 !!
주아 : 넘나 따뜻한 영상이에요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네요
wowwowwowwow : 초음파 사진 보고 아들인줄 알았었어요!!!!! 아 정말 같이 아가 기다리는거 같아서 너무 좋구 애틋해요
박성경 : ㅋㅋㅋ재밌는 정보에요~저도 나중에 다 해봐야겠어요!!ㅋㅋㅋ 오늘도 인프제님 미모는 꿀이 뚝뚝떨어져요
min 030 : 제가 다 두근 거리면서 봤어요!! 영상 보시기 전에 댓글 읽으시는 분 계실테니 성별은 쉿 건강해 보이시니 다행이에요 항상 몸조심 하시고 인프제님도 오늘도 행복하세요♡

... 

#남아초음파사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0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ejud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