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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슬러시Q 조회 1회 작성일 2022-08-13 11:31:0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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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성장과 다이어트에 최고의 식품 6가지 - 근육 극대화 음식 식단

근성장, 다이어트, 벌크업, 린매스업엔 닭가슴살 계란이지 하면서 똑같고 지루한 식단만 고집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조금만 눈을 넓히면 우리의 근성장과 벌크업,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과 식품들이 널려있답니다.

오늘은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근거를 가지고 올바른 근성장과 건강, 다이어틀르 위해 꼭 섭취해 주어야 할 식품에 대해 소개하고, 웨이트 트레이닝 시, 혹은 기타 운동을 할 때 섭취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성장식품 #단백질식품 #근육음식
# 헬마드와 함께 공부하는 웨이트트레이닝과 건강 지식
- 문의 : fitness_ms@naver.com
헬마드 (헬스 건강 정보) : 여러분의 구독과 따봉은 큰 힘이 됩니다 ^^ 원하시는 주제를 말씀해 주시면 선정하여 영상으로 제작해 드립니다!
닥치고한세트더 : 시금치, 고구마, 브로콜리, 마늘, 오트밀, 아보카도
오늘도 즐겁게 놀자 :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 근육생성도 함께 하는군요.
닭가슴살, 삶은계란외에 시금치, 고구마, 브로콜리, 마늘, 오트밀, 아보카도
자주 섭취할 수 있게 해야겠어요.
전문적인 정보 잘 시청했습니다. 목소리도 좋으세요. 감사합니다
장사 27년 정대표 : 우와. 헬마드님 영상 계속 좋아지네요!
시금치, 고구마, 브로콜리, 마늘, 오트밀, 아보카도네요.
6가지 활용해서 도시락 만들어서 먹어 볼게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바바리안 스트렝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헬스 영양제는 이 두 가지로 시작하세요.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는 조합

운동 영양제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골치아프셨죠?
이 두 가지 성분만 있어도 충분히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근거가 불충분한 성분은 뒤로 미루시고,
가장 효과가 잘 나타나는 성분만 챙겨보세요.

감사합니다.



약사 메디슨맨의 영양제 정리 \u0026 상담 웹사이트
https://medimantv.com

문의\u0026상담
mediman@kakao.com


#헬스영양제 #보충제 #운동영양제
#근성장 #근력 #근지구력
#단백질 #크레아틴 #카페인
약사 메디슨맨 TV : 카페인이 크레아틴의 효과를 떨어뜨리지 않냐는 질문이 많은데요,
해당 내용에 관하여 96년도에 발표된 오래된 연구가 있습니다만,
워낙 소규모의 연구여서 과학적으로 입증이 된 사실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뒤에 발표된 연구에서는 카페인이 크레아틴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결과도 많았으므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괜찮다고 봅니다.
JK : 카페인이 영양제로도있고 운동할때 도움이된다는걸 오늘 처음 알았네요^^
장난지금나랑하냐 : 현재 먹고 있는 크레아틴과 카페인에 관한 상관 관계가 너무 궁금했는데요. 제가 원하던 답변을 얻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감사함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약사님께서 정리를 해주시니 정말 유익한 답변이 된 것 같습니다.
Lupin' Hash : 약사님 안녕하세요!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다만 다른 영상에서 카페인이 크레아틴의 효과를 감소시킨다는 내용을 접한 적이 있는데 해당 영상에서는 카페인 체내 배출 반감기인 6시간이 지난 후에 크레아틴을 복용하라고 조언했습니다. 또한 크레아틴과 카페인을 함께(가령 커피와 함께 크레아틴을) 복용하는 것은 지양하라고도 말했구요. 평소에 아메리카노 커피를 상당히 즐겨 마시는데, 운동 4시간쯤 전에 커피를 마시고, 운동(1~2시간) 후에 식사와 함께 크레아틴을 섭취하는 루틴을 택하는 것은 어떻게 보시나요??
이승환 : 약사님 너무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셔서 트레이너들 할일이 줄어들겠어요 ㅋㅋㅋ 화이팅입니다!

김계란이 추천하는 운동 전,후 영양제

#운동식사 #간건강 #피로회복
오늘은 운동 전과 후에 먹으면 도움이 되는 식사와 영양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지컬갤러리는 각 분야의 전문가 팀원과 함께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간기능회복 #UDCA #우루사 #비타민B #밀크씨슬
[광고 심의필 : 2021-1578-003200]
체육석사 염선생 : 식사는 단지 운동을 위한 에너지 축적일 뿐이다 - 김계란
장하명 : 정말 헬린이들이 운동 시작해서 가진 고민들을 너무 정확히 집어주시네...
이번주 내내 고민하던거 계란형이 알려주시니까
다른 검색 결과들보다 믿음이 가서 너무 좋네요..
Adel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시간은 크게 따지지 않고 운동시작할 타이밍에 배가 너무 부르지도 고프지도 않은 상태로 가는 걸로 하고 있었는데,
이 기회에 좀 더 자세하게 알게 되었네요!
Yonghyun Kim : 오늘 영상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알던 내용들도 확실히 정리되도록 도움을 주시네요
헤헤 : 내용이 엄청 알차네용! 평소에 찾아봤다가 깔끔하게 정리 되지 못했던 내용이 많았는데 많이 배워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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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쓰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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